▲ 이주연 원장님(사진 왼쪽), 이세우 원장님(사진 오른쪽)
▲ 리모델링한 병원 내부 전경
전국 28개 최다 이비인후과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의 브랜드인 “파란 코끼리” , 이는 사람들의 코, 목, 귀를 코끼리처럼 강하게 튼튼하게 만들자는 브랜드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.
이번 청주하나이비인후과는 새로 리뉴얼된 하나네트워크이비인후과의 CI를 기반으로 청주하나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였다.
공사가 완료된 후 청주하나이비인후과를 내원한 환자들은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의 상징인 파란 코끼리 브랜드를 더욱 확실하게 인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.
청주하나이비인후과 이주연 원장은 “ 내부 공사를 진행하면서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 브랜드의 통일감을 최대한 집중하여 리모델링 하였다. 이를 통해 전국 최다 이비인후과네트워크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환자들에게 알리게 되어 만족한다.”라고 했다.
한편,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는 브랜드 CI의 통일은 물론이고 의료서비스 자체의 표준화를 위해서도 전략적 방향을 모색하여 환자분들에게 더욱 친밀하고 편안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.